가발 염색 어떻게 할까?

가발 염색 어떻게 할까?

 

 

탈모로 인해 고통받는 인구가 1000만이나 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저 또한 주변에 탈모로 인해 말 못 할 벙어리 냉가슴 앓는 분들이 몇 명 계셔서 그맘 넘 잘 알고 있습니다.

치료도 받아보고 약을 먹어봐도 잘 듣질 않아 속상하다는 푸념도 함께 들어놓고 하신답니다.

 

우리나라 탈모 인구 약 1천만 명

 

어느 설문조사에 따르면 설문에 참가한 1500명 중 20퍼센트 이상이 탈모 증상을 겪고 있거나 탈모로 인한 고민을 안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이는  생각보다 무척이나 큰 숫자가 아닐 수 없습니다.

더욱이 낮은 연령대에서도 빈번해지는 경향을 나타내 나이와 성별과 상관없는 골칫거리가  되어버렸습니다.

젊은 층에선 취업난 등 여러 가지 스트레스로 인한 원형탈모도 늘고 있다니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네요.

 

 

무엇보다 잘못된 탈모에 대한 치료가 탈모를 가속화시킨다 하니

더욱 제대로 된 정보를 통해 치료를 병행하여야 하겠습니다.

 

 

이렇듯 탈모 인구가 늘어나면서 가발에 대한 수요와 시장규모도 늘어나서 어느덧 국내 가발 시장 규모는 연 1조 5000억 정도라고 합니다. 10년 새 5배 이상 성장하였으며, 이는 탈모뿐만 아니라 패션 가발에 대한 관심도 무척 늘어났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우리나라 가발시장 규모 1조 5천억

 

어떠신가요? 탈모로 고민 중인 사람만큼이나 무척이나 큰 시장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가발 시장이 1조가 넘는 크기를 가지고 있다니 놀랍습니다.

이 가발시장은 선두권인 하이모와 밀란이란 업체가 큰 비중을 차지한다고 합니다.

 

탈모치료로 인한 만족감이 떨어지거나 효과를 보지 못한 분들은 가발도 훌륭한 차선책이 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워낙 기술이 좋아져서 가발을 쓴 건지 안 쓴건지 모를 정도더라고요.

 

더딘 치료를 통해 스트레스받느니 여러 가지 다양한 가발로 만족감을 높이는 것도 방법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뿐만 아니라 가발 염색을 통해 다른 기분을 연출할 수도 있다니 금상첨화가 아닐까 싶네요.

 

가발 염색은 어떻게?

보통 시간이 흐르면 부분가발 같은 경우는 색이 바래질 가능성도 있는데요. 탈색이 살짝 일어날 수 도 있고요.

이런 땐 염색을 통해 톤을 바꿔줄 수 도 있다고 합니다.

가발 제품 중에 염색이 가능한 제품인지 확인하는 것도 빼놓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는 인조모의 경우는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