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차이점?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차이점?

 

제가 다니고 있는 회사가 강변 테크노마트에 위치하고 있어 게임 사러 오시는 분들을 자주 보곤 한답니다.

코로나 인해 닌텐도 스위치등의 게임기 인기가 매우 높다고 하는데요.

 

 

예전에 동물의 숲이 발매 되자 마자 줄 서서 구매하려던 사람들의 모습이 무척 인상 깊었습니다.

저 역시 방콕생활이 계속되다 보니 아무래도 아이들과 많이 놀아줄 기회가 적어 이번에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해 볼까 고민중입니다.

 

찾아보니 닌텐도 스위치도 2종류가 있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와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거기에 최근에 나온 배터리 개선판까지.

 

저도 곧 구매할 예정이기에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차이점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닌텐도 스위치는  TV모드, 테이블 모드, 휴대 모드 등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3가지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인 거 같습니다. 컨트롤러 역시 분리돼서 각종 플레이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겠네요.

 

그 반면에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는 컨트롤러가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 분리되지 않는 대신에 가볍고 휴대성이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는 일부 게임에 제한이 있습니다. 진동, 모션 카메라 등이 존재하지 않아 별도 구입해야 한다는 점도 알아두면 좋을 듯합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닌텐도 스위치 독과 TV를 연결하여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화면 크기 역시 라이트보다 닌텐도 스위치 화면이 큽니다. 6.2인치입니다.

 

가격차이 또한 10만 이상의 차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도 출시 때 판매가보다 많은 프리미엄 가격을 얹어 판매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강변 테크노마트 등에서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저도 들러서 닌텐도 스위치와 함께

 

아이들과 즐겨볼 생각입니다.

 

[오빠네PC방] - 동물의숲 섬이름 추천. 변경하는 법

 

 

[오빠네PC방] - 폴가이즈 즐겨보자

[오빠네PC방] - 디스코드 TTS 알아봅시다

[오빠네수다방] - 라이엇 뱅가드 설치 에 대해 알아보자.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